UPDATED. 2022-05-24 16:49 (화)
슬로우로드, 2022 스파이크 아시아 PR 부문 금상
슬로우로드, 2022 스파이크 아시아 PR 부문 금상
  • 조봉정 기자
  • 승인 2022.03.15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 

제주관광공사(사장 고은숙)는 지난해 3월에 공개한 슬로우로드 캠페인이 아시아·태평양 최고 크리에이티비티 어워즈인 ‘2022 스파이크 아시아’에서 PR 부문 금상을 비롯 총 5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.

제주특별자치도, 제주관광공사, 제일기획, 티맵모빌리티와의 민관협업으로 진행한 슬로우로드 캠페인은 ‘내비게이션=빠른 길 안내’라는 고정 관념을 깨고 출발지와 목적지에 따라 10곳 내외의 경유지를 우회하는 50개의 테마도로를 서비스 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. 

특히, 슬로우로드 서비스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여행객들이 제주도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코로나19 상황에서 여행객 분산을 유도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올해 신설된 Creative Data 부문에서도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본상(금상급)을 받았다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